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비 설정·해제, 이젠 '폰'으로 다 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ADT캡스, 태그만 하면 앱 자동실행…스마트워치도 가능


경비 설정·해제, 이젠 '폰'으로 다 된다 ADT캡스가 선보인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ADT캡스가 간편 경비해제 방법을 확대하는 등 고객 서비스 밀착도 높이기에 나섰다. 보안 서비스를 일상 속에서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ADT캡스는 보안서비스에 최신 정보통신기술(ICT)을 접목해 제품 이용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보안 기기의 디자인을 세련되게 개선했다.


ADT캡스가 지난달 출시한 '스마트 경비 해제 서비스'는 NFC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태그만 하면 'ADT캡스 앱'이 자동 실행돼 바로 경비를 설정하거나 해제를 할 수 있다. 고객은 보안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별도 인식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또 ADT캡스는 스마트워치를 이용해 간편하게 경비 해제를 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용 ADT캡스 앱'도 선보였다. 이 앱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워치를 통해 간편하게 경비 설정 및 해제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비 상태 조회도 가능하다.


제품의 디자인이나 관련 용어 등 기능 외적인 요소도 대폭 개선했다. 지난해 출시한 카드인식기, 지문인식기는 슬림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했으며, 실버와 다크실버 2가지 컬러를 제공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세트'나 '재택' 등 어려운 업계 용어 대신 '경비'나 '외곽경비' 등의 쉬운 용어를 사용했다. 버튼 수를 최소화해 필요한 기능 우선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이 보안서비스를 선택할 때 보안 안전성은 물론, 실생활 속에서 얼마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보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보안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