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식품,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그린비아 이뮨포르테’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면역력 증진 및 영양상태 개선에 필요한 영양소 강화

정식품,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그린비아 이뮨포르테’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정식품은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그린비아 이뮨포르테’를 출시했다.

그린비아 이뮨포르테는 면역력이 약해진 환자들의 면역력 증진 및 영양상태 개선에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한 집중치료실(ICU) 전용 경관 환자식이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지역특성산업육성사업 지원을 받아 개발된 제품으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중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을 통해 환자의 면역과 영양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확인된 균형영양식이다.


그린비아 이뮨포르테는 일반적인 경장영양제품과 달리 면역증진과 항염증에 탁월한 소재인 오메가3지방산, 감마리놀렌산,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외에도 26종의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해, 적절한 영양 섭취가 필요한 환자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 팀장은 "‘그린비아 이뮨포르테’는 면역력이 약해진 환자들의 면역력 증진과 영양 상태 개선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국내 최초의 경장영양식 브랜드인 그린비아는 앞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그린비아 이뮨포르테’의 소비자가는 1캔(200ml)에 23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