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갤럭시S7', 서울패션위크 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삼성전자 '갤럭시S7', 서울패션위크 선다
AD


2016 헤라서울패션위크 39개 전 컬렉션 갤럭시S7으로 촬영
디지털 갤러리와 SNS 통해 공개 …방문객 위한 체험존 동시 운영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26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2016 FW헤라서울패션위크의 모든 컬렉션을 '갤럭시S7'으로 촬영해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으로 촬영한 서울패션위크 39개 전 컬렉션 사진들을 DDP에 설치된 디지털 갤러리, 갤럭시S7 마이크로 사이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서울패션위크의 시즌 컬렉션이 SNS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대중에게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소비자들은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돋보이는 갤럭시S7 카메라의 혁신적인 기능을 보다 세련되고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S7은 조명이 어둡고 모델들의 움직임이 많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 어려웠던 패션쇼 현장을 보다 밝고 또렷한 화질로 담아낼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 최초로 DSLR카메라에서만 사용되던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조리개 값 F1.7 렌즈를 탑재해 글로벌 패션 트랜드와 모델들의 움직임을 흔들림 없이 생생하게 포착할 수 있다.


갤럭시S7은 패션위크기간 중 카메라, 방수·방진 등 혁신적인 기능을 선보이는 퍼포먼스와 함께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들이 해당 기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존도 함께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7과 서울패션위크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스마트폰 카메라로 도전하기 어려웠던 한계를 뛰어넘은 혁신적인 이벤트"라며 "갤럭시S7이 전하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서울패션위크 현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께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