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은 신작 PvP(유저간 대결) 전략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젬레이더' 쿠폰으로 등록하면 1만5000젬, 200골드스톤 등으로 구성된 1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젬레이더'는 다른 유저들이 설치한 함정(몬스터)을 피해 젬을 약탈하는 PvP 전략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이다. PvP 멀티 플레이와 전략 아케이드 요소를 결합해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으며, 상대의 미로 분석 후, 상황에 맞는 캐릭터 가면을 착용해 전략적인 전투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리그’와 90여개의 싱글 모드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젬레이더’는 미로 설계를 통해 젬을 지키고 상대 미로를 뚫어 젬을 훔치는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박진감 넘치는 PvP 요소와 몰입감 높은 아케이드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색다른 모바일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 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000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