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모바일 사용량이 높은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은 신혼부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내는 데 탁월한 오중석 사진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이를 활용해 'ACE GALLERY'를 컨셉으로 기존 브랜드 채널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 단순 제품 정보나 휘발성 콘텐츠가 아닌 '감상할 가치가 있는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다가설 계획이다.
에이스침대는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https://www.instagram.com/acebed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에이스침대와 오중석 작가가 함께 한 'ACE GALLERY' 작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5명), 스무디킹 기프티콘(95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이미지 기반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모바일 사용량이 높은 2030세대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카탈로그나 홈페이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콘텐츠로, 젊은 세대와의 소통 뿐 아니라 에이스침대의 브랜드 인지도와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지난 2013년부터 페이스북을 시작으로 블로그, 에이스 서포터즈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