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태지, 생일 맞아 근황 전해…“휴가 마무리하는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서태지, 생일 맞아 근황 전해…“휴가 마무리하는 중” 서태지 근황 / 사진 = 서태지 페이스북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흔 다섯 번째 생일을 맞은 서태지(본명 정현철·44)가 오랜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21일 서태지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팬들에게 딸과 함께 한 여행에서 찍은 사진과 장문의 글을 올렸다.


서태지는 “드디어 오늘 내 생일이었다”며 “어느덧 불혹의 나이를 지나 지명의 나이로 꺾어지고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예전엔 여러분들이 계란한판이다 뭐다 놀리기도 했는데 언젠가부터 놀리지도 않는다”며 재치 있게 말했다.


또 서태지는 “오랜만에 TV를 통해서 우리 열혈 팔로들을 보니 너무 좋았다”며 “놀랍기도 하고 감동스럽기도 했다. 보는 내내 아빠 미소로 본 것 같다”며 최근 서태지 열혈 팬들이 출연한 MBC ‘능력자들’ 시청소감을 전했다.


이어 서태지는 “이제 긴 휴가(육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중”이라며 “재충전도 잘 된 듯해서 이제 나의 부업을 시작해보려 한다”고 앨범 복귀 계획을 언급했다.


끝으로 “오늘 이렇게 많은 팔로들이 나의 생일을 축하해줘 감동이었다”며 “멀리 있어도 우리 팔로들의 마음은 모두 전달이 되는 것 같다. 다음엔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나길 바라겠다”고 글을 마쳤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2013년 배우 이은성과 결혼, 2014년 8월에 딸 정담 양을 낳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