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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세븐, 중국에서도 빛나는 일곱별 '대륙팬 열광'[FCC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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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세븐, 중국에서도 빛나는 일곱별 '대륙팬 열광'[FCC 2016] 갓세븐 / 사진=팽현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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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중국)=아시아경제 STM 문선호 기자] 갓세븐이 대륙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패션크라우드챌린지(FCC)를 주최한 FCC위원회는 12일 밤 7시(현지시각) 중국 상해 소재 히말라야 센터에서 패션크라우드챌린지 페스티벌(FCC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배우 이주승과 가수 린이 이날 행사의 MC로 나섰고 FCC를 통해 선정된 모델과 디자이너의 협업 패션쇼가 펼쳐졌다.


이날 갓세븐은 시티홀릭 선포식과 함께 등장해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첫 곡 '딱 좋아'를 FCC모델들과 함께해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장관을 선보였다. FCC모델들은 갓세븐의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리듬에 몸을 맡기는 자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갓세븐은 이어 '니가 하면'을 선보였다. 샘 루이스와 블랙아이드필승이 함께 만든 '니가 하면'은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연인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잘 표현한 노래다.


박진영이 만든 갓세븐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하지하지마' 무대를 마친 후 갓세븐은 "이번 행사에 초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재밌게 즐기고 있냐"며 관객의 호응을 이끌었고 "다음 들려드릴 곡은 '걸스걸스걸스'다. 재밌게 들어달라"는 말과 함께 마지막 무대를 펼쳤다.


패션크라우드챌린지(FCC)는 '대중의 지혜를 통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되짚어 보는 동시에 대중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글로벌 스타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성장시킨다'는 취지로 기획된 글로벌 패션디자인 공모전. 집단지성과 IT기술을 결합한 신개념 공모전으로서 소수의 브랜드 권력과 유명 디자이너들의 전유물이었던 패션을 대중의 지혜가 모인 새로운 흐름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평가된다.


한편 'FCC2016 페스티벌'은 FCC위원회와 아시아경제,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시크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첫 번째 월드 패션 페스티벌이다. 오킴스성형외과(Ohkims, 원장 오세광)와 앙띠브 주식회사 한결(대표 용운)이 협찬을, 와이제이 파트너스가 행사 총괄 및 제작 진행을 맡았다.




문선호 기자
사진=팽현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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