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지급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구글 기프트카드, 케이크,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산타 양말 모아서 크리스마스 선물 받자’로 모비 출석, 대기화면에서 게임 기사 클릭 등의 활동을 통해 산타 양말을 획득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60만원 상당의 ‘모비’ 포인트, 구글 기프트카드, 케이크,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2월27일까지 진행된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특히 쿠폰 나눔 기능은 경쟁 어플을 압도하는 쿠폰 수와 선물 기능을 통해 유저들의 자발적이고 활발한 참여가 이루어지며 타 어플에 비해 독보적으로 많은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다.
현재 ‘이로아스’, ‘히트’ 등 신작 게임 및 ‘서머너즈’, ‘뮤오리진’, ‘영웅’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난투’,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