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은 국보 제 157호 무령왕비 금귀걸이에서 모티브를 얻어 궁중 보석의 화려함과 유물의 기품을 더한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정교함의 극치로 꼽히는 백제 유물인 무령왕비 금귀걸이의 꽃잎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섬세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무령왕비 금귀걸이는 1500년 전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해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영원한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고 있다.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궁중 팩트'와 코랄빛 블러셔 '궁중 블러셔'로 구성돼 있다. 각 제품에 샤항고래, 침향나무, 사향노루의 세계 3대 향이 담긴 고체 향수 '향리담'의 향을 입혀 우아하고 기품 있는 왕후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궁중 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벨벳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해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궁중 보석인 진주, 금, 호박과 명주환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서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피부를 표현해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5가지 추출물로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궁중 블러셔는 4가지 진주 펄이 화사함을 부여해주는 코랄빛 블러셔 팩트로 공진비단 배양액이 함유돼 있어 촉촉함이 유지되는 윤빛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발림성이 우수해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가격은 각각 15만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