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스프레소, '크리스마스 커피 클래스'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소중한 사람과 함께 크리스마스 커피 레시피를 만들어보세요"

네스프레소, '크리스마스 커피 클래스'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따뜻한 연말과 잘 어울릴 달콤한 커피 레시피 3종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커피 캡슐을 출시할 때마다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3가지 레시피 중 '크리스마스 스파이스 모카'는 이름만큼이나 연말의 파티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커피다. 바닐라 카다몬 캡슐의 바닐라향과 애플 시나몬 특유의 달콤쌉싸름한 맛이 입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아이스 스위트 바닐라 아마레티'는 바닐라 아마레티 캡슐의 고소한 아마레티향과 크리미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 더해진 디저트 커피다.

'치오코 진저 차이티 라테'는 부드러운 차이티 커피로 부드럽게 느껴지는 초콜릿향과 진저향이 특징이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레시피 3종을 공개하며 네스프레소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 내 커피 체험센터(Coffee Experiential Center)에서 크리스마스 커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동반 1인과 함께 참석 가능하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들과 커피향 가득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번 클래스는 12월 31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에 진행되며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중 가능한 시간으로 신청할 수 있다.


동반 1인을 포함한 참가비는 3만8000원이며 참가자들에게는 기프트 박스(1인 한정)와 함께 19만원 상당의 캡슐 및 머신 할인 특별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