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내년 1월까지 X시리즈 구매 후 정품 등록한 고객에 케이크 증정
추첨 통해 백화점 상품권, 커피머신, 아웃도어 카메라 후지필름XP80 등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X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프레젠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두 달 간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카메라 라인업인 X시리즈(미러리스 3종X-T1, X-T10, X-A2, 콤팩트 3종 X100T, X30, X-Q2)를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r)를 통해 정품 등록을 하면 뚜레쥬르 케이크 기프티콘(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2등(3명)은 네스프레소픽시 C60 커피머신, 3등(6명)은닥터드레비츠빌블루투스 스피커, 마지막 4등(10명)에게는 후지필름 XP80 등을 증정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X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행복한 연말을 함께 할 시크릿프레젠트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후지필름 디지털 카메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 X시리즈는 사진의 본연에 집중하고자 하는 후지필름만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다. '인생에, 찍는 즐거움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디자인과 퀄리티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