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션 잡화 최대 63% 할인, 시즌 먹거리 특가 판매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홈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6일까지 자사 온라인쇼핑(www.homeplus.co.kr)에서 ‘홈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유통업계 최대 화두인 K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 크리스마스 등 시즌 할인행사로 인해 소비심리가 증대되는 가운데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에서도 이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홈플랜드 페스티벌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물지도 어드벤처’, ‘자이언트 드롭’, ‘카드혜택 퍼레이드’ ‘시사회 관람차’ 등 놀이공원을 테마로 이벤트가 구성돼 있다.
우선 주요 행사로는 100% 당첨 최대 1만원 쿠폰증정 이벤트, 가족 영화 시사회 이벤트, 2016년 올해의 운세를 확인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중 신규가입 고객 대상 최대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신한, KB국민, 현대, 롯데, 하나, 씨티카드 결제 시에는 최대 13%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신한, KB국민, 현대,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겨울시즌 패션잡화 MOOV 부츠 행사상품을 최대 63% 할인 판매하며, 사이버 먼데이를 맞아 11월 30일부터 LG 전자 블랙딜 특별전을 기획하여 행사카드 구매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5만원대 LG 22형 모니터(LG 22M47VQ 54.6cm), 150만원대 FULL HD LED TV 스탠드60형(151cm), LG 공기청정기를(AS110WAW 37㎡) 4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 아동 완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사전 기획을 통해 물량을 확보한 커스텀 키친 주방놀이를 55% 할인한 가격 7만9000원에 판매하며 레고 듀플로 행사상품을 구매 시 듀플로 정품 사은품을 증정한다.
류제희 홈플러스 e-마케팅기획팀장은 “시즌 인기상품 할인과 함께 100% 당첨 쿠폰증정 이벤트, 영화 시사회 이벤트, 신년운세확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쇼핑도 하고 재미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