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캐피탈, ㈜핀테크와 제휴…'하나1Q셀러론' 출시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하나캐피탈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하나캐피탈 본사에서 소셜신용평가서비스 업체인 ㈜핀테크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오픈마켓 쇼핑몰 개인판매자 대상 신용대출 상품인 '하나1Q셀러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하나캐피탈이 보유한 개인신용대출 노하우와 ㈜핀테크의 개인사업자평가모델을 결합한 상품으로 국내 오픈마켓에 등록된 개인판매자들이 인터넷으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대출을 이용할 있도록 했다.

오픈마켓의 개인판매자가 대출을 받으려면 현재는 금융기관을 방문해 사업자 증빙 서류, 매출 증빙 서류, 인감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하고, 심사에도 하루 이상이 소요된다. 하지만 하나캐피탈을 이용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즉시 한도·금리를 포함한 대출가능여부를 알 수 있다. 또 서류도 사업자등록증 사본만 제출하면 신청과정이 완료돼 신청 당일 송금까지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으로 고객 신용도와 사업자 업력, 매출 등에 따라 결정되며 대출기간은 최대 24개월이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