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스파 50% 할인 등 혜택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고객을 향한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설빙의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2월1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설빙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고급 테마스파로 잘 알려진 ‘리솜스파캐슬’(덕산)과 ‘리솜포레스트’(제천)를 방문하면 ‘천천향스파’ 50%, ‘해브나인힐링스파’ 4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설빙은 오직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생딸기 메뉴 4종의 출시를 예고하며 겨울시즌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폭신한 케이크 시트에 신선하고 달콤한 제철 생딸기를 가득 올리고 설빙만의 부드러운 베이스를 쌓은 2015년 겨울 신메뉴 ‘한딸기설빙’을 비롯해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아낸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과 ‘프리미엄생딸기설빙’, 찹쌀떡 위에 딸기를 그대로 올린 ‘생딸기찹쌀떡’의 4종으로 구성된 설빙의 생딸기 신메뉴는 21일부터 전국 설빙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