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현대백화점’ 공식 입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G마켓에 ‘현대백화점’ 공식 입점, 48만여 개 상품 판매


G마켓, ‘현대백화점’ 공식 입점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G마켓은 현대백화점과 입점 제휴를 맺고, 현대백화점 전국 11개 지점(무역센터점, 신촌점, 부산점 등)이 보유한 800여 개 브랜드 총 48만 개에 달하는 상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G마켓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이날부터 29일까지 ‘현대백화점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은 ‘키플링 가방’을 4만원대에 판매하며, ‘컬럼비아 2015 신상 다운 재킷’을 10만원대에 선보인다. 17일에도 ‘디키즈 오리털점퍼’를 4만원대에, ‘블랙야크키즈 다운점퍼’를 6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G마켓 현대백화점 전용관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9000명에게 지급한다. 패션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3900명에게는 5000원을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G마켓 현대백화점 전용관에서 ‘레니본ㆍ샤틴 여성 겨울 패딩ㆍ코트 실속 특별전’, ‘ANDZㆍ티아이포맨 외 남성의류 패딩 특가전’, ‘VDL 특별 컬렉션’ 등 브랜드별 할인전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주철 G마켓 제휴사업실 상무는 “이번 현대백화점 입점으로 내로라 하는 국내 백화점은 모두 G마켓에 둥지를 튼 셈”이라며 “오픈마켓은 상품구색 다양화와 함께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고, 백화점은 판매채널 다양화를 통한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어 상호 윈윈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