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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9, ‘해외직구 블랙위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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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부터 29일까지 ‘해외직구 블랙위크’ 진행…매일 오전 9시 직구상품 할인 판매


G9, ‘해외직구 블랙위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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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큐레이션 커머스 G9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6일부터 29일까지 ‘해외직구 블랙위크’를 진행하고 인기 직구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16일 오전 9시에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브랜드의 재킷, 코트, 아우터를 40% 할인된 11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17일에는 ‘LG 60형 UHD Smart TV(60UF8500)’을 215만원 특가에 제공하고, ‘캐나다구스 익스페디션’을 83만9000원에 선보인다. 18일에는 ‘DKNY 패딩’을 19만9000원부터 판매하고, ‘블랙 샤오미 스피커’도 45% 저렴한 4만99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아우터, 커피머신, 건강식품 등 다양한 해외 상품을 관세와 부가세가 포함된 할인가에 무료배송으로 선보이고 있다.


인기상품을 매일 하나씩 특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오늘의 프라임딜’도 진행한다. 16일에는 ‘LG 65형 LED 울트라 UHD TV(65UF8500)’를 기존 판매가 대비 약 45% 저렴한 243만원에 판매한다. 관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기존 판매가 대비 약 100만원 정도 저렴한 수준이다. 서울, 경기 지역의 경우 설치비도 무료로 제공된다.

맥케이지 등 인기 프리미엄 패딩과 중국 브랜드 상품도 오늘의 프라임딜을 통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17일 오전 9시부터 ‘맥케이지 패딩’을 74만9000원에 제공하고, 18일에는 ‘UC40 미니 빔프로젝터’를 47% 저렴한 6만90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시백 행사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상품 구입 후 신청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20%(최대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한 해외직구 TV를 구매한 캐시백 신청자에 한해 최대 3만원을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캐시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9 모바일 앱에서 ‘해외직구 캐시백’을 검색하면 된다.


한편, G9에서는 올해 들어(1월~10월) 해외직구 상품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64% 신장하는 등 직구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LG, 삼성 등 국내 브랜드 TV의 해외모델(직구TV) 상품 판매가 전년 대비 26배(2574%) 급증했다. 올 한해 가장 많이 팔린 직구 품목은 아로마캔들ㆍ디퓨저로 전년 대비 신장세는 168%로 나타났다. 샴푸ㆍ린스가 베스트 품목 2위를 차지했으며, 전년 대비 판매는 341% 증가했다. 블록(1890% 증가), 런닝화ㆍ운동화(148% 증가), 스니커즈ㆍ슬립온(126% 증가) 등도 G9 해외직구 베스트 상품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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