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One카드 신청한 후 최초 결제 시 증정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홈플러스는 다음달 31일까지 ‘홈플러스 신한 One카드’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 고객이 신한 One카드 신청 후 최초 결제 시 4만원 상당의 오븐토스터를 증정한다.
오븐토스터는 모바일을 통해 교환권 형태로 증정하며, 홈플러스 매장 내 계산대에서 해당 모바일 바코드 확인 후 수령 가능하다. 카드는 홈플러스 고객전용 ARS(080-700-1710) 또는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 태블릿PC(Tablet PC)로 신청할 수 있다.
홈플러스 신한One카드는 홈플러스 이용액의 최대 15%까지 훼밀리카드(Family Card) 포인트가 적립되며,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이용 시 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유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훼밀리카드 포인트가 적립된다.
이정민 홈플러스 신용카드서비스팀 팀장은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연말 시즌에 카드 이용 빈도가 높은 점을 고려, 카드사와 제휴를 통한 신규 가입 고객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라며 “카드 이용의 편리성은 물론, 과거에 비해 카드 사용 시 각종 혜택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카드와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