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차, 리치 티라떼&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佛 명품 주방 브랜드와 협업한 공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오는 4일부터 한정 판매


공차, 리치 티라떼&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가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와 협업해 오는 4일부터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공차는 ‘리치 티라떼 3종’ 출시와 함께 ‘깊고 풍부한 밀크티의 진수’라는 신메뉴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협업 브랜드 선정에 고심한 끝에 스톤웨어 부문에 강력한 제품력 및 브랜드 로열티를 보유한 르크루제를 최종 선택해 한정판 머그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공차 리치 티라떼의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메뉴 비주얼을 풍성한 우유 거품이 번지는 듯한 신비로운 그라데이션의 ‘리치 그레이’ 컬러로 구현해 프리미엄과 전통성을 강조하고 있다. 실제로 리치 그레이 머그 컬러는 이번 공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위해 르크루제코리아가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 것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소장가치와 희소성까지 높였다.


이번에 출시된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겨울 공차 HOT 신메뉴인 리치 티라떼 3종(리치 블랙 밀크 티라떼, 리치 리치 토피 넛 티라떼, 리치 초콜릿 티라떼) 중 2종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르크루제 350㎖ 머그 1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가는 1만9800원으로, 기존 르크루제 머그 가격이 3만4000원 상당인 것을 고려하면 음료 2종을 제외한 단일 제품가로는 7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됐다.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4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상세정보 및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www.gong-cha.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