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처케어, '베리 굿 아로니아' 출시

시계아이콘01분 0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네이처케어, '베리 굿 아로니아'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리 굿 아로니아'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아로니아'는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항산화 식품으로, 마늘의 2배, 토마토의 24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산화 지수를 나타낸다. 활성산소의 생성을 방지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항산화이며, 건강과 노화 방지를 위해서는 꾸준히 항산화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로니아 외에도 차세대 슈퍼베리로 불리는 마퀴베리, 7가지 베리 및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다. 마퀴베리는 베리류 중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을 가장 많이 포함하고 있으며, 염증 억제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노화 방지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아사이베리', 성 기능 개선과 여성 질환 예방에 좋은 '블랙베리', 혈당 조절과 콜레스테롤 조절에 적합한 '블랙커런트', 눈 건강 증진에 좋은 '블루베리', 다이어트와 혈액순환에 좋은 '라즈베리', 비뇨기 질환 및 감기 예방에 좋은 '크랜베리', 피부 톤 개선과 변비 예방에 좋은 '스트로베리' 등 몸에 좋은 7가지 베리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이 밖에도 '콜라겐'이 포함돼 피부 손상 방어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이 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과일 4종(사과, 포도, 매실, 오렌지), 피로 해소와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메이플 시럽' 등이 들어 있어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베리 굿 아로니아에는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식용색소 등 합성원료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간편하게 톡 뜯어서 바로 섭취하거나 디저트 토핑, 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아로니아 제품들은 휴대가 불편한 액체나 파우치, 또는 섭취 중 또는 유통 과정에서 굳는 경우가 많은 대용량의 분말 형태인데, 베리 굿 아로니아의 경우 1회 섭취량을 스틱 형태로 만들어서 간편하게 섭취하고 휴대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케어(NaturCare)는 '베리 굿 아로니아' 출시 기념으로,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