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컴투스는 오는 15일 서울 숭실대학교에서 예비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예비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를 마련했다. 실무 담당자와의 1:1 현장 상담과 함께 모든 참여 학생에게 서류 전형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 컴투스는 중간고사와 취업 준비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트럭 이벤트를 마련해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는 타 학교 학생도 자유롭게 참석이 가능하다. 설명회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1:1 개별 상담 및 공지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2015년 하반기 신규 및 경력직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며 10월 18일 자정에 서류 접수를 마감한다. 10월 23일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10월 말부터 면접 전형을 거쳐 1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컴투스 2015 하반기 공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컴투스채용), 이메일(recruit@com2us.com) 문의 또는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