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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록마을,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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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친환경 유기농전문점’ 선정


초록마을,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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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초록마을은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13회째를 맞이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에 의해 선정되는 브랜드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8월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투표를 진행했고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수상브랜드를 선정했다.


초록마을은 그 동안 엄격한 품질안전관리시스템을 운영하며 고품질의 상품을 판매하여 친환경 유기농 업계가 발전하는 데에 기여한 점과 소비자들의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인정받아 '친환경 유기농전문점' 부문에 1위로 선정됐다.


박용주 초록마을 대표이사는 “이번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 선정은 초록마을이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임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뜻 깊은 결과다”라며 “지금의 고객 사랑에 자만하지 않고 더 신뢰할 수 있는 먹을 거리를 전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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