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라운제과, 크라운산도 60년만에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60년만에 맛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


크라운제과, 크라운산도 60년만에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크라운제과는 대표 장수브랜드인 크라운산도가 60년만에 맛을 리뉴얼해 출시된다고 6일 밝혔다.

그간 제품 디자인은 일부 변화해왔지만 맛에 변화를 준건 출시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체 개발한 화이트 크림으로 고급 케이크 수준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제품 사이에 들어가는 크림이 생산과 유통과정에서도 굳어지지 않고 부드러움을 유지하는 기술도 샌드형 비스킷 중 유일하다.


마스카포네치즈와 크림치즈까지 더해 스윗밀크, 딸기크림치즈, 초코바닐라로 재탄생하며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풍부하면서도 달콤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은은한 파스텔 톤 바탕에 왕관 문양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가격은 종전과 동일하다. 고객편의를 위해 중량을 절반으로 줄인 소용량 패키지(81g)도 처음 선보인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200원(81g), 2200원(161g), 4400원(323g)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