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양유업,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특허받은 성장원료와 나트륨 저감화로 설계된 어린이 치즈

남양유업,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남양유업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에 들어가는 주 성장원료 하이키 KI-180은 키 성장을 도와주는 성장촉진 성분으로 성장호르몬, 뼈의 활성인자를 증가시키는 원료이다.

성장원료 GP-C 역시 초유에서 유래한 단백질로서 조골세포의 기능을 활성화 하고, 골아세포를 증대시켜 뼈의 형성과 성장에 도움을 준다.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는 면역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특히 얼마전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메르스 사태로 면역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름에 따라,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 증진작용을 하는 베타글루칸과 체네 면역반응의 매개체인 아연을 선택 배합했다.

지난해 치즈시장규모는 3000억원 규모로 이중에 어린이 치즈시장은 대략 3% 남짓한 100억원 규모로 성인용 치즈시장과 아기용 치즈시장 사이에서 아직까지 크게 활성화 되어 있지는 않은 실정이다.


남양유업은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 출시를 계기로 어린이 치즈시장을 활성화 하고 아기치즈부터 어린이치즈를 거쳐 성인용 치즈에 이르기까지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 한다는 계획이다.


키우고 지키는 우리아이치즈는 낱개 18g 10매입 기준, 총중량 180g에 시중 판매가는 42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