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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장애인 TM 교육 지원 솔루션 무상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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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텔레콤이 장애인 대상 텔레마케팅(TM) 교육 지원을 위해 ‘클라우드 콘텍트 센터(Cloud Contact Center)’ 솔루션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구직업능력개발원에 무상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Cloud Contact Center’는 고가의 콜센터 장비 구축없이SK텔레콤의 IDC를 활용하는 Cloud 방식의 중소·중견기업용 TM솔루션으로, 현재 50여개 중소기업에서 도입, 사용 중에 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장애인의 직업능력개발, 취업지원, 일자리창출, 고용환경 개선 지원 등의 사업을 통하여 장애인이 당당한 사회적 주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장애인과 기업을 지원하는 업무를 하고 있으며, 전국에 대구직업능력개발원을 포함하여 전국에 총 5개의 직업능력개발원을 운영하고 있다.


허일규 SK텔레콤 솔루션사업본부장은 “장애인들의 능력 계발을 위한 직업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장애인 직업교육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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