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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한가위대전]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클래스 에스테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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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시 4륜구동 시스템 작용…벤츠의 왜건 모델

[수입차 한가위대전]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클래스 에스테이트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C 220 d 4MATIC ESTATE-A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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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더 뉴 C클래스 에스테이트(The New C-Class ESTATE)는 더 뉴 C클래스의 감각적인 디자인, 탁월한 성능과 효율성에 실용성이 더해진 중형 왜건형 모델이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 최신 4매틱 적용돼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주력 모델인 더 뉴 C 220 d 4매틱 에스테이트에는 직렬 4기통 터보 디젤 엔진이 새롭게 장착됐으며 최첨단 SCR 기술을 사용한 질소 산화물의 획기적인 감소를 통해 유로6 기준을 만족시키는 청정 엔진에 에코 스타트 스톱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돼 효율성은 더욱 높아졌다. 최고 출력 170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뛰어난 주행 성능을 발휘하며 최고속도 233km/h, 정지 상태에서 100km/h를 7.9초에 주파한다. CO2 배출량은 141g/km, 복합연비는 13.5km/ℓ(3등급)이다. 가격은 6020만원(부가세 포함)이며 개별소비세 인하율이 선적용됐다.


앞서가는 첨단 기술들도 대거 탑재돼 동급 세그먼트에서 기술 혁신의 선도적인 위치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어질리티 컨트롤(AGILITY CONTROL) 기능을 포함한 컴포트 서스펜션이 기본 장착됐다. 서스펜션의 연속 가변식 댐핑 시스템이 자동 작동해 감쇠력을 각 휠로 정확하게 전달하며 도로 조건에 따른 최적의 승차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 적용된 어질리티 셀렉트(AGILITY SELECT) 스위치는 빠르고 부드러우면서도 연료소모가 적은 변속이 장점인 7G-트로닉 플러스(TRONIC PLUS) 변속기와 결합해 엔진, 트랜스미션, 에어컨의 작동을 주행 모드에 맞게 조절해주며 에코,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인디비듀얼 등 총 다섯 가지의 주행 모드를 제공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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