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비, 소원 성취했다…'부모님 서울로 모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바비, 소원 성취했다…'부모님 서울로 모셔'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아이콘의 멤버 바비가 부모님을 서울에 모시는 소원을 결국 성취햇다.

18일 가요계 관계자에 따르면 YG 신인그룹 아이콘(비아이, 바비,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정찬우, 김동혁) 멤버 바비는 최근 서울 모처에 집을 마련, 미국에서 지내던 부모님을 서울로 모셔왔다.


앞서 바비는 어린 나이에 YG 미국 오디션에서 선발, 한국으로 와 아이콘 멤버들과 함께 숙소 생활을 해오며 수년간 홀로 생활했다.


바비는 각종 방송을 통해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내왔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 앤 매치'와 우승을 차지한 '쇼미더머니3'에서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와 인터뷰를 내기도 했다.


한편 바비가 속한 아이콘은 9월15일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을 발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아이콘은 10월1일 데뷔 하프 앨범 '웰컴 백(WELCOME BACK)', 11월2일 데뷔 풀 앨범 'WELCOME BACK'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 10월3일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을 개최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