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SAT시험 대비 특별반, 밀착관리를 통한 고득점 완성!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SAT를 준비할 기간은 이제 1개월도 남지 않았다. 미국대학 입시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좋은 성적을 받아야 하는데 이번 10월 3일 치러지는 SAT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SAT학원을 찾고 있다. 내년 3월부터 New SAT로 바뀌어 기존 SAT로 미국대학 진학을 준비할 기회다.
이런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강남 명문 SAT학원 에듀아시아는 9월 8일 주중반, 9월 12일 주말반, 9월 26일부터 9월 29일까지 추석반을 강남 본원에서 오픈하고 9월 25일부터 10월 2일까지 중국 천진에서 특별반을 운영한다.
올해 여름방학 동안 실시된 특강에서 대다수 학생이 200점 이상의 성적향상을 보여 특별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이번 특별반에서는 하버드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의 대표강사를 비롯해 아이비리그 출신의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들이 실전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완벽한 개념정리는 물론, 취약한 부분을 수업시간에 반영하여 수업한다. 또한, 1:1 에세이 첨삭과 실전을 대비한 시험으로 학생들의 고득점을 완성한다.
에듀아시아는 아이비리그와 명문대로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1:1 맞춤식 컨설팅을 해주는 강남 최고의 명문 SAT학원으로 특별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duasia.or.kr/)를 방문하거나 상담 전화(02-6253-7600)로 문의하면 된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