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멀티 플랫폼 TCG(Trading Card Game, 카드거래게임) '하스스톤'이 오늘(3일) '선술집 난투 : 하늘에서 마나가 비처럼 내려와'를 시작해 유저들의 이목을 끄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물품을 살 수 있는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마상시합 개장 기념 하스베가스'로'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대 마상시합 카드'만을 활용해 포커의 족보와 같은 형태로 구성된 인증화면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9월7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리그 오브 레전드 R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