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4일 오후2시 용지관서…법전원·치전원, 의·약대 편입 등 설명"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대학교(총장 지병문)가 법학전문대학원과 치의학전문대학원 신입생 모집, 그리고 의과대·약학대 편입생 모집을 위한 공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전남대학교는 오는 9월 4일 오후 2시 교내 용지관 1층 컨벤션홀과 3층 광주은행홀 등에서 전문대학원(의대 및 약대 편입학 포함)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공동입학설명회를 갖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동입학설명회 참여 기관은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과 치의학전문대학원, 의과대 및 약학대 등 4곳이다.
이들 기관은 이날 2016학년도 입학전형 주요 사항을 설명하고 참석자들의 질문에 응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모집기관 별로 설치된 홍보부스를 통해 개별 상담도 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용지관 1층 전시실과 3층 광주은행홀 로비에서는 각 기관의 교수와 조교, 재학생, 대학본부 입학과 담당직원 등이 상담자로 나서 2015학년도 입시분석 결과 설명을 곁들인 '1대1 맞춤형 상담’을 실시한다.
신병춘 전남대학교 입학본부장은 “이번 공동입시설명회는 법학 및 의료 전문인력 양성 교육기관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제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