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이버, '네이버포인트 맥스 위크' 간편결제 이용하면 포인트 지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간편결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7000 포인트 적립


네이버, '네이버포인트 맥스 위크' 간편결제 이용하면 포인트 지급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NAVER)는 오는 18일까지 간편결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네이버포인트 맥스(MAX) 위크' 이벤트를 연다.


12일 네이버는 8월12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실명 인증 기준으로 1회에 한해 3만원 이상 간편결제로 구입하면 7000포인트를 적립한다고 밝혔다.

신규 사용자가 최초로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2000 포인트, 3만원 이상 간편결제를 할 때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자의 경우 3만원 이상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5000포인트가 적립된다.


네이버는 지난 6월 네이버페이 정식 출시에 맞춰 네이버 마일리지와 네이버 캐시를 '네이버포인트'로 통합했다.


네이버포인트는 현대백화점, 일룸, 영풍문고 등 5만7000여개의 네이버페이 가맹점과 N스토어, 네이버뮤직 등 네이버 서비스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이벤트 기간이 아니어도 결제 금액의 3%를 네이버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셀장은 "결제, 충전, 송금까지 한 번에 가능한 네이버페이의 경우 범용성과 편의성이 높아서 한 번 경험하면 꾸준히 사용하는 이용자가 많다"며 "향후 추석 연휴 이벤트 등 신규 가입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