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도포인트, 소고기 외식 전문점 '그램그램'에 멤버십 서비스 제공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도도포인트, 소고기 외식 전문점 '그램그램'에 멤버십 서비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매장 멤버십 서비스 도도 포인트가 소고기 외식전문점 그램그램의 전국 280개 가맹점에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그램그램 관계자는 "하루 평균 120명 이상의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는데,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방문혜택을 드리기 위해 전문 CRM 서비스와 제휴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램그램은 제휴 기념으로 도도 포인트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티볼리 자동차 3대, 전자랜드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도도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최재승 도도 포인트 공동대표는 "고객관리를 필요로 하는 모든 매장이 도도 포인트를 통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CRM 개발과 매장 마케팅 컨설팅을 선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도도 포인트는 고객이 매장 계산대 앞에 설치된 태블릿 화면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CRM 서비스다. 모바일 할인쿠폰 발송, 태블릿 화면을 통한 신메뉴 출시 및 이벤트 홍보 기능도 제공한다. 현재 전국 5500개 매장과 500만 사용자가 도도 포인트를 이용하고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