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신라, 어린이 고객 위한 패키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제주신라, 어린이 고객 위한 패키지 선봬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이러브 패키지'는 가족 여행객이 선호하는 온돌 객실인 테라스 객실 1박과 '쿠나 텐트'의 인디언 텐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야외수영장 이용 및 풀 사이드 키즈 메뉴, 키즈 아일랜드와 짐보리 클럽 중 1곳 이용, 2015년 뉴에디션 블루 테디베어, 네덜란드 유모차 부가부 비(Bee) 대여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9월7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58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인디언 텐트'는 원뿔형 천막 모양의 텐트로 객실 내에 설치해 아이만의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인디언 텐트같은 자기만의 공간은 어린이들의 불안감을 해소시켜 주는 한편, 스스로 생각하고 안정감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서머 키즈 캐빈 패키지' 액티비티 타입을 예약하면 키즈 캐빈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이 함께 '캠핑 빌리지'의 캠핑 바베큐 디너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본관 마운틴 뷰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키즈 캐빈 1인 1회 이용, 캠핑 디너(성인 2인, 어린이 1인), 야외 수영장 이용 및 망고 빙수 등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9월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6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키즈 캐빈(Kid's Cabin)'은 동화 '톰 소여의 모험'에 나오는 오두막을 콘셉트로 한 자연 속 공간으로 선생님과 함께 아이들이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역할놀이를 하며 뛰놀 수 있다.


한편, 온라인으로 패키지 예약 시 여름에 잘 어울리는 애플 망고 파스타와 트로피컬 스쿼시 2잔을 맛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