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새롬♥이찬오 결혼 '의외의 조합'…"속도위반은 아냐"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새롬♥이찬오 결혼 '의외의 조합'…"속도위반은 아냐" 이찬오, 김새롬.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겸 방송인 김새롬(28)이 오는 8월 이찬오(31) 셰프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24일 "김새롬이 이 셰프와 8월말 결혼할 계획"이라며 "따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양가 부모와 식사 자리를 갖는 것으로 대신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새롬이 지난 4월 슈퍼모델 지인들에게 이 셰프를 소개받았다"며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서로에 대한 끌림이 굉장히 강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결혼 후에도 연예계 활동은 이어갈 예정"이라며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찬오 셰프는 최근 방송에 출연하며 스타 셰프로 주목받고 있다. 이찬오 셰프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마누 테라스라는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그는 최근 '올리브쇼 2015' 외에도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촬영하며 방송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