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시, 명품강소기업 CEO포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광주시, 명품강소기업 CEO포럼 개최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은 24일 오전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명품강소기업 CEO 1차 포럼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AD


"명품강소기업 CEO 30명 구성, 상생협력 네트워크 위해 분기별 1회 개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광주광역시는 지역 대표 강소기업의 상생 협력 네트워크 조성을 위한 ‘명품강소기업 CEO 1차 포럼‘을 24일 라마다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기업 간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협력을 위한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 중소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럼 강사로 나선 오한석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중견기업지원단장은 ‘중소·중견기업 성장촉진 정책방향’이라는 주제로 중견기업으로 성장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해 호응을 얻었다.


명품강소기업 CEO포럼은 시가 선정하는 명품강소기업 CEO를 대상으로 기업가 정신 함양을 위해 성공 기업인, 명사 초청 강의, 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구성, 분기별 1회씩 운영할 예정이다.


윤장현 시장은 포럼 인사말을 통해 “분기별 한차례씩 열리는 포럼을 통해 기업 간 상생과 협력의 발판이 되고 벽을 허물어 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중소기업이 확고한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으로 거듭나는데 든든한 파트너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