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텔링크, '갤럭시노트3' 월 3만원대로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SK텔링크는 온라인 직영점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다이렉트(www.sk7mobiledirect.com)’를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링크는 갤럭시 노트3에 최대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TE24 요금제 가입 시 고객들은 휴대폰 할부금 및 통신비를 모두 합쳐 월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노트3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보조배터리, 휴대폰케이스, 차량용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 등 액세서리 4종을 모두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알뜰폰 고객에게 가장 인기 많은 3G 휴대폰 4종을 할부원금 1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심 상품의 경우 가입비와 유심비가 면제되며, 싸게 쓰는 유심8 및 유심13 요금제에 가입하면 평생 데이터 2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오는 7월 7일까지 해당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새롭게 런칭하는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다이렉트’는 알뜰폰 상품이 익숙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요금제, 휴대폰 등 주제별로 기획전을 운영하는 한편, 착한 가격제를 도입해 고객들에게 휴대폰 할부금과 통신요금을 합산한 실제 납부 요금을 안내하고 있다.


보다 쉽게 가입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입력 단계도 기존 5단계에서 3단계로 최소화했으며, 온라인 가입신청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알뜰폰 업계 최초로 원하는 요금제 및 휴대폰을 선택해 연락처를 남기면 전화로 가입할 수 있는 해피콜 서비스도 도입 예정이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