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LG디스플레이(LGD)는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7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LGD 블로그 'D군의 This Play(디플, blog.naver.com/youngdisplay)'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 개설된 이후 1년 2개월 만에 100만 명을 넘어섰고 이후 하루 평균 5000여 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개설 5년 만에 방문자 700만 명을 돌파 했다.
LGD는 방문자 7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공간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디플 700만 축하해요'란 문장을 검색해서 '좋아요'를 누른 숫자가 '700'으로 끝나는 장면을 캡처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21대9 시네뷰 모니터,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D군의 This Play'는 디스플레이 기술 및 제품은 물론 LGD 조직문화 및 채용 정보 등에 대한 23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 LGD의 대표적 온라인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질문, 면접 복장과 선배들의 입사 팁, 인문·이공계 취업 정보 등 취업에 관한 A~Z를 상세히 소개하고 있어 LGD 취준생을 위한 족집게 선생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및 네티즌과의 활발한 소통에 힘 입어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2010년에는 한국 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LGD,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7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5062209375085363_2.jpg)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