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빈스 아이스크림와플 구입 시 10주년 기념 보틀 무료 증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와플&커피 전문점 빈스빈스는 오는 12일부터 아이스크림와플 주문 시 창립 10주년 기념 보틀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10주년 한정판 보틀은 아이스크림와플 구입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빈스빈스에서 직접 그린 아이스크림와플 일러스트와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표현한 지붕 엠블럼이 새겨져 있다. (신한은행본점 제외, 각 매장별 오픈 시간 홈페이지 참고, 매장별 재고 상이)
아이스크림와플로 제한을 둔 것은 빈스빈스가 전국 50여개 매장을 운영을 하면서 10년간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로 아이스크림와플의 공을 빠트릴 수 없었기 때문이다.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녹차, 딸기, 초코, 망고 5가지 중에서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선한 계절 생과일, 생크림도 올라가 있어 한 번에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단품 가격 1만3500원)
한편 6월부터 8월 말까지 빈스빈스 전 매장에서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와 함께 눈송이빙수 구입 시 추첨 통해 테바 샌들을 증정하는 콜라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