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와진’ 재능기부 모금액 순천시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수와진’ 재능기부 모금액 순천시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 ‘수와진’이 재능기부 모금액을 순천시에 기탁하고 조충훈 순천시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재능기부 공연 모금액 1,000만원 기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가수 ‘수와진이 지난 3월 13일부터 매주 금· 토· 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순천만 정원에서 재능기부 공연을 펼쳐 모금한 성금 1000만원을 불우이웃 돕기를 위해 순천시에 기탁했다.

수와 진은 안상수·안상진 두 쌍둥이 형제로 이루어진 남성 2인조 듀오로 1986년 명동성당에서 심장병 어린이, 이웃돕기 공연을 시작으로 KBS 신인 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1987년 새벽아침으로 데뷔해 그 해 KBS 가요대상 신인상과 MBC아름다운 노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수와 진은 봉사에 관심이 많은 여러 지인들과 (사) 수와진 사랑더하기 법인을 만들어 전국에서 재능기부를 통한 거리모금 수익금을 그 지역에 기부하고 있으며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순천만 정원이 힐링의 장소로 많은 관광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와 진의 나눔 공연으로 나날이 인기가 높아 가고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공연 문의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기획과(061-749-27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