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빈♥이나영, 결혼식 사진 보니…"영화 촬영 아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원빈♥이나영, 결혼식 사진 보니…"영화 촬영 아냐?" 원빈 이나영. 사진제공=이든나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지난달 31일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두 사람은 강원도 정선의 푸른 밀밭과 청명한 하늘을 배경으로 마치 영화 촬영의 한 장면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지난달 30일 두 사람은 원빈의 고향인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 민박집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가족과 소수의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식을 치렀다.


소속사 측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 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됐다"며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원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같이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원빈과 이나영은 2011년 같은 소속사 식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3년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례허식 없는 소탈한 결혼식 멋있다" "두 사람 진정한 배우다" "저렇게 멋진 예식장 있으면 나와 봐" "그냥 영화 촬영 장면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