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영FBC,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2015'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칸 영화제 유일한 공식 와인 '무똥까데'

아영FBC,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2015'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제 68회 칸 영화제 공식 기념 와인인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2015'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은 예술에 관심이 많았던 로칠드 가문의 열정이 영화제 후원까지 이어져, 매년 칸 영화제 시즌마다 이를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와인이다. 무똥까데는 칸 영화제 공식와인으로 지정된 1992년부터 현재까지 23년간 칸 영화제와 역사를 함께했으며, 올해 진행된 68회 칸 영화제에서는 '무똥까데 단독 와인바'를 운영해 케이트 블란쳇, 콜린 파렐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찾아 열기를 더했다.


올해 선보인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2015는 무똥까데 2013년 빈티지로 준비됐다. 디자인은 기존과 달리 전면 레이블을 없애고 보틀 자체에 영화제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의 필름 무늬를 새겨 넣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2015는 위너 글라스 2잔이 추가된 특별 패키지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아영FBC 무똥까데 브랜드 담당자는 "칸 영화제를 상징하는 대표 와인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된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2015를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전하고자 위너 글라스잔 증정 패키지로 준비하게 됐다"며 "올 여름, 소중한 분들과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2015 패키지를 함께 즐기시며 싱그럽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