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교육청 학생가수 2명 공개오디션 통해 뽑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교육청이 학생들과 호흡하는 생동감 넘치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 22일부터 학생 가수를 공개 모집한다.


도교육청은 학생들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개오디션을 통해 학생 가수 2명을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 응시를 희망하는 학생은 22일부터 31일까지 본인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하고, 해당 유튜브 주소를 이메일(go_edu@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2015년 6월1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교육청 블로그(goedu.goe.go.kr)에 탑재된 신청학생의 영상에 대한 댓글과 공감하는 수를 집계해 가장 많은 호응이 있는 학생 10~15명을 대상으로 공개오디션을 6월13일 경기과학고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한다. 공개오디션으로 선발된 학생 가수는 전문가의 보컬 트레이닝을 거쳐 헌정곡 '나무'를 녹음하고,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된다.


조대현 도교육청 대변인은 "공개오디션을 통해 학생들이 꿈을 찾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예술을 즐기고, 나누고, 표현할 줄 아는 문화예술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