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베네, GS슈퍼마켓 통해 마노디베네 기획상품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GS슈퍼마켓으로 유통채널 확장해 스틱원두커피 마노디베네 판매


카페베네, GS슈퍼마켓 통해 마노디베네 기획상품 판매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GS슈퍼마켓에서 스틱원두커피 마노디베네 기획상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자체 큐그레이더의 전문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스틱형 원두커피 마노디베네의 유통채널을 GS슈퍼마켓으로 확장하고,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10개입을 추가로 증정하는 기획상품을 출시한다.


리뉴얼로 더욱 새로워진 마노디베네는 브라질산 원두 80%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라틴아메리카블랜딩, 아프리카블랜딩 2종으로 선보였다. 카페베네 큐그레이더가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미세원두분말을 20% 함유해 매장에서 즐기는 아메리카노와 가장 가까운 맛을 구현했다.


제품 가격은 9500원(50개입)으로, 손정민 GS슈퍼마켓 MD와 함께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 및 반영해 10개입을 추가 제공하는 기획상품을 구성했다.


기획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4일까지 전국의 GS슈퍼마켓 250여개 점포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노디베네 2종을 비롯해 함께 출시하는 베네스틱 2종(퓨어마일드, 화이트리치), 라떼 파우더 3종(그릭요거트, 요거트, 오곡)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