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단공개' 박주미, 역대 항공사 모델 중 '최고 미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명단공개' 박주미, 역대 항공사 모델 중 '최고 미모' 사진=tvN '명단공개 2015'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박주미의 미모가 돋보이는 과거 모습이 재조명 받고 있다.

27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원조 국민 첫사랑' 명단이 방영됐고, 명단 5위로 선정된 박주미의 과거 모습이 나왔다.


박주미는 1994년 22살 당시 청순한 외모를 뽐내며 강호동과 함께 '소나기'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또한 단아한 외모로 1993년부터 2000년까지 한 항공사 모델로 7년 동안 활약하기도 했다.

박주미는 한 방송에서 "테스트 사진이 홍콩 광고 페스티벌에서 상을 받았다"며 항공사 모델 중 최고로 꼽힌 비화를 밝히기도 했다.


동안피부를 자랑하는 박주미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박주미는 꼼꼼한 클렌징에 기초화장품을 듬뿍 바른 뒤 셀프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하며 피부를 관리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명단공개 2015'에서는 박주미 외에 이상아, 유호정, 견미리, 채시라, 김성령, 김희선, 이미연, 김혜수의 과거모습도 공개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