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이틀리스트 "그늘막을 입어요~"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타이틀리스트 "그늘막을 입어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 '쉐이드 이펙트(Shade Effect)'
AD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의 '쉐이드 이펙트(Shade Effect)' 의류가 화제다.


무엇보다 이름 그대로 '그늘막 효과'가 있다는 게 관심사다.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 여름 시즌에 작열하는 태양 아래서도 아무 걱정 없이 시원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자외선을 반사하고 분해하는 이중 레이어로 구성된 UPF 40~50의 고기능성 자외선 차단 소재를 채택해 99% 이상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여름에는 체온을 낮춰주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투어핏 라인 티셔츠는 특히 피부 보습과 재생을 돕는 알로에 베라와 천연 항산화물질인 비타민E를 함유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하의 역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다. 기존 제품보다 30%나 가벼운 초경량 소재가 착용감은 물론 활동성까지 향상시켰다. 51곳의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02)3014-38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