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신일산업이 제 1회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제품보다도 먼저 고객을 만나게 되는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하는 것으로 공모전 응모 제품은 선풍기와 믹서기다.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나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대한민국 No.1 종합 가전 브랜드로써 고객에게 신뢰와 전문성을 주면서도 제품의 가치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디자인에 초점을 두고 심사를 진행한다.
신일산업 판매사업본부 정윤석 전무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이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이고 제품의 가치를 더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선풍기와 믹서기는 신일산업의 여름 매출 1,2위를 다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더한다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더욱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은 신일산업 내부 심사와 대중들의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선정작에 대한 투표는 공모전 사이트 더 콘테스트(http://www.thecontest.co.kr)에서 진행된다.
디자인 수상작은 신일산업 믹서기 및 선풍기 패키지에 적용되며 수상자에게는 대상/우수상/장려상에 대한 상금과 함께 제품을 지원하고 신일산업 입사지원 시 1차 서류 면접 통과 및 가산점 부여의 특전이 제공된다.
신일산업 제 1회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일산업 홈페이지와 더 콘테스트(http://www.thecontes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