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영창뮤직은 대구지역 유일한 피아노 페어 'Happiness for Music'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영창뮤직과 대구 지역 총판점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대형 매장에서 진행되며, 어쿠스틱피아노와 디지털악기, 관현악기 등을 전시,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일반적인 악기 매장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는 그랜드피아노를 길이 1.7m 가량의 중소형 크기부터 2m 이상의 대형 크기까지 8종을 전시하여 대구지역음악전공자 및 연주자들에게 모델별로 다양한 연주 체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일 스타인웨이 앤 선스(Steinway&Sons)사의 에섹스(Essex) 그랜드피아노는 정상가 대비 40% 파격적인 할인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알버트웨버 그랜드피아노는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피아노 구입시 사용하던 피아노를 최고가로 보상해주는 보상판매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하며, 영창, 알버트웨버 업라이트 피아노 등은 20%까지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커즈와일의 전통적인 디지털피아노 'MP시리즈', 새로운 사운드와 이태리산 건반을 장착한 'Andante CUP시리즈', 스테이지피아노 'SP', 'Artis 시리즈' 등도 전시되며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구지역 최대 악기 매장규모를 자랑하는 영창뮤직 대구총판점에서는 대한민국 1급 조율 서비스 및 신디사이저와 디지털악기 체험존, 전공생 및 단체를 위한 맞춤 악기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 이왕섭 부장은 "높은 예술문화 환경을 자랑하는 대구지역 주민을 위한 초대형 규모의 피아노 행사를 개최한다"면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대형 그랜드피아노, 전자악기, 관현악기까지 직접 체험하며 25년 이상 경력 전문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4가 332-2 영창뮤직 대구총판점이며 관련 문의는053-425-0880으로 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