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은 지난 17일 서울 본관 대강당에서 김주하 행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예방의식을 새롭게 하고 민원감축 실천의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민원예방 8대 실천과제' 선포식을 열었다.
8대 실천 과제로는 ▲상품판매시 설명철저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 ▲고객정보 보호 철저 ▲친절한 고객 응대 ▲전자금융사기 예방 ▲고객과의 약속이행 철저 ▲본인 확인 철저 ▲약정서 기재 철저가 꼽혔다. 김 행장은 "민원발생을 적극 예방해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종 기자 hanaru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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