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페이만 받고 일하겠다는 '초인시대' 유병재, 토렌트 주소 대거 방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병재가 직접 극본과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초인시대' 첫방을 앞두고 지난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토렌트 주소를 대방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병재는 앞서 "시청률 5%가 넘으면 tvN에서 열정페이만 받고 일하겠다"고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유병재는 이날 페이스북에 60여개의 토렌트 사이트 주소를 올렸다. 토렌트는 방송이나 영화 등을 불법다운로드 하는데 이용되는 p2p 프로그램이다. 유병재는 사이트 주소와 함께 시청률 공약 기사를 링크했다.
한편, 유병재가 직접 극본과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초인시대' 최고 시청률이 2.3%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했다.
1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0일 첫 방송된 tvN '초인시대'는 전국기준 시청률 1.9%, 최고 시청률 2.3%를 기록했다.
유병재가 열연을 펼치는 tvN 드라마 '초인시대'는 어느 날 우연한 기회로 초능력을 갖게 된 20대 청년들의 성장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성인 남성이 25세까지 첫 경험을 하지 못하면 초능력이 생긴다는 파격 설정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