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4월 한달 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아스타리프트는 지난 80년간 소중한 추억을 오래도록 남기기 위해 노력해 온 후지필름의 원천기술을 화장품에 접목시켜 탄생된 스킨 케어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고보습 안티에이징 에센스 ‘젤리 아쿠아리스타’와 탄력 에센스 ‘에센스 데스티니’가 그 대상이다.
젤리 아쿠아리스타를 구매하면 5000원 백화점 상품권, 태블릿PC백 및 아스타리프트 3종샘플을 추가증정하고, 에센스 데스티니를 구매하면 아스타리프트 6종 보틀샘플을 스페셜 기프트로 추가 증정한다.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출시 1년 만에 판매수량 100만개를 돌파 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보습, 윤기, 리프팅 개선효과를 인정받은 젤리 텍스처 에센스다. 에센스 데스티니는 피부층을 스스로 탱탱하게 하는 탄력 에센스로,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성분이 함유돼 탱탱한 동안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번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 CJ몰, 신세계 몰 등 다양한 화장품 채널에서 만나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