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카콜라, 병 탄생 100주년 기념 짜릿한 광고 온에어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00년동안 소비자들의 즐겁고 행복한 순간 강조

코카콜라, 병 탄생 100주년 기념 짜릿한 광고 온에어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카-콜라사는 코카-콜라 병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행복에 키스하세요(Kiss Happiness)' 캠페인과 더불어 100년간 코카-콜라 병의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담은 광고 두 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코카-콜라 병은 1915년 당시 넘쳐나는 코카-콜라 유사품과 구분짓기 위해 두드러진 곡선과 독특한 윤곽으로 처음 탄생한 이후, 소비자 상품 역사상 아름답고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중의 하나로 불리며 전 세계 대중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왔다. 10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행복에 키스하세요 캠페인은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으로서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만들어온 코카-콜라 병 만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아이코닉함을 강조한다.


이날부터 TV 광고로 온에어 되는 '헤리티지 편'은 영원한 섹시심볼 마릴린 먼로, 전설의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를 비롯해 국내 축구계의 영웅인 차범근 전감독과 차두리 선수 등 시대를 대표하는 유명인과 현재 우리들에 이르기까지 코카-콜라 병과의 짜릿한 키스를 보여주며, 지나온 100년과 앞으로도 전 세계인들의 짜릿하고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할 코카-콜라 병의 스토리를 전한다.


또한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코카-콜라 병이야기'편은 코카-콜라병의 탄생 스토리를 상상력을 자극하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흥미롭게 풀어냈다. 코카-콜라 병이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 리본을 달고 세계 각국을 여행하면서 아름답고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만들어지고, 특유의 짜릿함으로 채워지는 모습이 톡톡 튀는 감성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